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물음표

미장센 퍼펙트세럼 헤어 에센스 솔직 구매후기!

[미장센 퍼펙트세럼 헤어 에센스 솔직 구매후기!]

미장센퍼펙트세럼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모든 것을 다 리뷰하는 남자, 모다리자입니다.

오늘도 제가 직접 제 돈 주고 구매한 실 사용후기를 가지고 제품 리뷰를 시작해보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에게 '미장센 퍼펙트세럼'이라는 새로운 헤어 에센스 제품과 함께 찾아왔습니다.

자, 그럼 지금 부터 언박싱, 그리고 실사용 후기를 통하 알게된 본 미장센 퍼펙트 세럼의 장단점 까지 솔직하게 말씀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장센퍼펙트세럼

짠, 저는 미장센 퍼펙트세럼 제품을 올리브영에서 구매했는데요.

제가 올리브영에가서 헤어 에센스 제품을 찾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직원 분께 추천 좀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리자 망설임 없이 이 제품을 추천해주셨어요.

미장센퍼펙트세럼

제가 지속적인 파마와 염색 때문에 모발 끝이 많이 상해있어서 헤어 에센스 제품 중에서 성능적으로 탁월한 제품이 필수적으로 필요했던 것은 사실이었어요.

그래서 인터넷에서도 이곳 저곳에서 알아봤는데, 올리브영에서는 조금 테스트도 가능하니까 직접 써보고 구매를 해야겠다고 생각하며 올리브영으로 갔었는데, 정작 본 미장센 퍼펙트 세럼 같은 경우는 테스터가 없어서 아쉬웠어요..ㅎㅎ

< 언박싱 >

미장센퍼펙트세럼

우선, 마장센 퍼펙트 세럼 같은 경우는 제가 스타일링과 손상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는 점이 이 제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였어요.

미장센에서 이 퍼펙트 세럼 종류 말고 다른 헤어 에센스 종류들도 있었지만, 본 제품은 열처리가 되어 있다 보니까 드라이기랑 고데기와도 함께 사용이 가능하기도 하고 바르는 것 자체로도 스타일링을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해서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미장센퍼펙트세럼

포장 옆면을 보시면 주의사항이 적혀 있는데, 헤어 제품이다보니 헤어가 아닌 다른 부위에는 닿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당연한 이야기지만 헤어 에센스를 눈이나 입에 가까이 하는 것도 건강에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미장센퍼펙트세럼

또한, 옆부분에는 미장센 퍼펙트 세럼에 포함 되어 있는 성분이 자세히 나와있었어요.

여기서 저는 또 한번 더 고려하게 된 성분이 동백오일 성분인데, 제가 최근데 제주도에 있는 동백마을에 갔었을 때 동백 오일 성분이 미용에 좋다는 점을 배우고 와서 그런지 신뢰가 가더라고요.

이 점도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하는데 한 건 한 정보입니다..ㅎㅎ

미장센퍼펙트세럼

지금 또 이 미장센 퍼펙트세럼 같은 경우는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1+1이벤트를 진행중이에요.

그리고 미니어쳐를 추가적으로 증정해준답니다.

헤어 에센트 특성상 휴대가 어려운 경우가 종종 있는데, 미니어쳐를 추가로 제공해주다보니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장점도 있는 것 같아요.

빨리 끝나기 전에 찾아가세요!

미장센퍼펙트세럼

짠, 미장센 퍼펙트세럼의 포장지를 벗기면 이렇게 본제품 2개와 미니어처 1개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이 나오게 됩니다.

본제품 같은 경우는 70ml의 용량을 가지고 있다고 하고, 미니어쳐 퍼펙트세럼 같은 경우느 15ml의 용량을 가지고 있다고 표시되어 있어요.

미장센퍼펙트세럼

이 미장센 퍼펙트 세럼 같은 경우는 붉은 색 계열의 통에 담겨져 있는데, 처음에는 안에 들어있는 헤어 에센스가 붉은 색인지 통이 붉은 색인지 헷갈렸었는데 뚜껑을 보고나서 케이스가 붉은 색이라는 것을 알았어요..ㅎㅎ

미장센퍼펙트세럼

미장센 퍼펙트세럼의 사이즈는 딱 손에 잡히는 크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실 미니어쳐가 있어서 휴대용으로는 미니어처를 가지고 다니면 되지만, 이 본제품 같은 경우도 그렇게 큰 사이즈가 아니라서 가지고 다니기 편할 것 같아요. 

미장센퍼펙트세럼

그리고 미장센 퍼펙트세럼의 사용법인데요.

동전 크기 만큼 내용물을 손에 짜준 뒤에 모발 전체에 골구로 바른 후에 드라이기나 고데기 같은 열기구를 이용해 스타일링을 마무리하는 단계로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미장센퍼펙트세럼

그리고 저는 마음에 들었던 점이 이 뚜껑 부인데요.

사실 저는 욕실 제품이나 헤어 제품을 이용할 때, 파우치나 가방 안에서 뚜껑 부분이 눌려 내용물이 새는 경우가 있었어요.

근데 이 제품 같은 경우는 마게의 마감처리가 잘 되어 있어서 이 점도 좀 맘에 들에 들었어요.

< 실사용 후기! >

미장센퍼펙트세럼

자! 그럼 지금 부터 실사용 후기와 장점과 단점 리뷰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저는 이 제품을 손바닥에 짜보았는데요.

우선 직접 손바닥에 짜서 머리카락에 사용해본 결과로는 오일 성분이 많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오일 성분이 많다보니 모발을 부드럽게 해주는 역할은 충분히 해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장미꽃 향이 나서 제품을 바르고 나서도 향도 괜찮았어요!

미장센퍼펙트세럼

그런데 여기서 단점은 손에 남는다는 점인데요.

발림성이 좋은 반면에 바른 후에도 미장센 퍼펙트 세럼 제품이 손에 남아 있더라고요.

그래서 제품을 다 바르고 나서는 비누로 꼭 손을 씻어 주셔야 한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미장센퍼펙트세럼

사실 그것 말고는 엄청 만족 하면서 사용중에 있어요.

지금도 사실 친구들과 여행중에 펜션에서 쉬면서 블로그 글을 작성하고 있는데, 오늘 아침에도 이 제품을 사용한 만큼 헤어 컬도 잘 잡아주고 세팅력도 괜찮은 것 같아요.

미장센퍼펙트세럼

미장센 퍼펙트세럼 헤어 에센스 3개의 통을 모두 사용하기 위해서 얼마나 시간이 걸릴지는 모르겠지만,  제품을 다 사용하고 나서 또 구매할 의향도 있습니다!

미장센퍼펙트세럼

오늘 이렇게 여러분들과 함께, 미장센 퍼펙트세럼 헤어에센스 솔직 구매 후기를 남겨봤는데요.

미쟝센 퍼펙트 오리지널 헤어 세럼, 80ml, 2개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이상 모든 것을 다 리뷰하는 남자, 모다리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