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물음표

grn 검정이 솔직 후기, 부작용 총정리!

[grn 검정이 솔직 후기, 부작용 총정리!]

grn 검정이

안녕하세요! 모든 것을 다 리뷰하는 남자, 모다리자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 제품 후기를 가지고 왔는데요.

바로 SNS와 인터넷을 후끈하게 달구고 있는 grn 검정이입니다!

지금 이 grn 검정이 정말 핫한 만큼 저도 한 번 구매를 해봤는데요.

구매를 하기에 앞서 저는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고 많은 도움을 받았던 만큼 저도 어려분들께 아주 솔직한 후기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grn 검정이의 솔직한 후기 뿐만 아니라, 제가 구매 전에 고려했던 부작용도 함께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글의 순서는 grn 검정이 언박싱, grn 검정이 부작용, grn 검정이 후기 순서이니 끝가지 천천히 읽어주세요! 그럼 시작합니다.

grn 검정이 언박싱

grn 검정이

grn 검정이가 물량 부족 사태를 겪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저는 주문을 하면 조금 기다려야 겠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주문한지 2일만에 바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퇴근할 때 보니까 집앞에 딱 도착했더라고요.

grn의 뜻이 Gained From Nature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는 박스를 보고 알아버렸어요.

grn 검정이

박스를 열어보니 덩그러니 놓여있는 grn 검정이를 볼 수 있었습니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만 보다가 직접 보다보니 또 새로운 느낌이더라고요.

다른 분들 같은 경우는 사은품으로 곤약젤리를 받으신 분들도 있었지만, 기대와 함께 열어보았지만 저는 곤약젤리가 들어있지 않았습니다.ㅎㅎ...

grn 검정이

케이스는 플라스틱 제질로 되어있고 겉표지에는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인증 받은 건강기능 식품이라는 표시가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품질 보증을 의미하는 금색 스티커도 붙어 있습니다.

grn 검정이

뒷 면을 보시면 일반적인 기능식품이나 영양제와 같이 섭취량과 섭취방법 그리고 보관방법이 나와있었어요.

그리고 유통기한도 적혀 있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날짜로 미루어 보아서는 약 2년정도의 유통기한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grn 검정이

그리고 윗면에 보시면 grn 검정이의 효과를 나타나게 해주는 여러 성분들이 적혀 있습니다.

아래서 더 자세하게 설명해드릴 예정이지만 지합 합성을 억제해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그리고 간의 건강을 좋게 해주는 밀크씨슬 추출물 등 여러 성분들에 대한 표기가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grn 검정이

짠, 드디어 케이스를 벗겼어요!

grn 검정이는 딱 한손에 잡히는 크기로 되어 있고, 겉 표면이 약간 맨들맨들하다고 해야되나 뭔가 계속 만지고 싶은 재질이에요.

그리고 앞 부분에서도 계속 강조를 하고 있는 몸매개선, 간건강, 활력 부분에서 성능을 가지고 있다고 끊임없이 어필을 해주는 모습이 보입니다.

grn 검정이

뒷면을 보시면, grn 검정이에 들어있는 해당 항목들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해당 성분에 대한 것들이 어떤 효과를 가지고 있는지 적혀 있네요. 

grn 검정이

그리고 케이스 안에는 앞 표지나 케이스에서 간단하게 요약되어 있는 성분과 유의사항 등이 자세하게 적혀 있습니다. 

제가 아래 부작용같은 경우는 정리를 해두었지만 업체에서 말한 기준을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꼼꼼히 읽어보세요!

grn 검정이

영양제 안에 들어있는 섭취량도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일일 섭취랑 3정에 해당하는 성분이 자세히 기재되어있네요.

grn 검정이

그리고 뚜껑을 돌려서 따보시면 한번에 덮게를 더 벗기셔야해요!

grn 검정이

grn 검정이 뚜겅을 돌려서 여시면 sealed for your이라고 적혀 있는데 나를 위해 봉인 되었다는 뜻이네요.

이런 곳에서 까지 감성문구를 넣다니,,ㅎㅎㅎ

grn 검정이

그 감성 넘치는 커버를 벗기고 나서 또하나의 비닐이 들어있어요.

왜들어 있는지 이해는 잘 안되는 그냥 비닐이었어요.

grn 검정이

그러면 드디어 짜잔!

grn 검정이를 마주했습니다.

약간 처음 만난 grn 검정이의 모습은 고슴도치 밥같이 생기기도 하고, 뭔가 갈색갈로 되어 있다보니 제가 예전에 먹던 변비약이랑 색이 비슷하더라고요.

grn 검정이

하루에 3알을 섭취해야 하다보니 저는 이렇게 매일 3알 씩 꺼내서 약통에 가지고 다녔어요.

아침은 집에서 먹으니 2알 씩 가지고 다녔어요.

grn 검정이가 약통에서 생각보다 큰소리가 나서 저렇게 꺼내서 가지고 다니지 않으면 소리가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grn 검정이

드디어 언박싱이 끝났습니다. 사실 간단한 언박싱이지만 여러분들에게 조금 더 자세히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 최대한 천천히 꼼꼼히 해보았는데요.

지금 부터는 grn 검정이의 효과에 대한 이야기와 부작용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마지막에 솔직한 실사용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께요. 

grn 검정이 효과 및 부작용

위에 나와 있는 사진은 grn 홈페이지에서 검정이 제품을 선택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grn 검정이에는 크게 6가지 성분이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grn 검정이의 핵심이라고도 할 수 있는 가르시니아인데요.

체지방의 감소를 도와주고, 체지방의 합성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밀크씨슬 추출물로 간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이 두가지가 메인 성분이고 나머지 성분들은 추가적인 성분이라고 해요.

그 중 grn 검정이 성분 효과를 일으키는 핵심 성분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이야기 해보도록 할께요.

먼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같은 경우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작용을 억제한다고 해요.

탄수화물이 직접적으로 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막아 결론적으로 지방이 태워질 수 있는 원리로 운용된다고 합니다.

또, 에너지를 자체적으로 낼 수 있는 능력이 있어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가르시르아 추출물에는 부작용이 존재합니다.

우선 첫 번째로 간과 신장 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해요.

저는 선천적으로 신장 기능이 약해서 처음에 고려를 많이 한 사항 중 하나였는데, 만약 간 기능이나 신장 기능에 이상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가르시니아를 피해야 한다고 합니다.

또 가르시니아가 포도당을 지방으로 합성하지 못하게 하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당뇨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복용을 하지 않아야 한다고 합니다. 

grn 검정이의 두번째 주요 성분은 밀크시 입니다.

밀크 시슬은 간건강에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성분으로 유명한데요.

일반적으로 간세포 보호와 간 해독능력을 증가시켜 주량을 늘려준다는 이야기도 있을 정도로 간 건강에 효과를 가지고 있는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그래프도 밀크시슬 추출물을 섭취한 집단과 섭취하지 않은 집단의 간기능의 차이를 본 실험 결과인데 grn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밀크시슬 추출물 같은 경우는 그래프에서 보실 수 있듯이 간 수치를 떨어뜨리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피로 회복의 능력도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 밀크시슬 같은 경우도 부작용이 존재합니다.

과다 섭취시에 구토, 설사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며, 임신 중인 사람들은 사용을 금지한다고 합니다.

grn 검정이 복용방법

grn 검정이 복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침, 점심, 저녁에 1개씩 복용을 하면 됩니다.

다만 식사를 하기 전에 먹어야 한다는게 핵심인 것이죠!

이 사항만 잘 지키고 운동도 주기적으로 한다면 5배의 운동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하니까 드라마틱한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운동도 조금 씩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grn 검정이 솔직 후기

grn 검정이

자, 이제 여러분들께 grn 검정이을 구매하고 섭취한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는 일단 복용한지 1주일 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2키로를 감량을 했습니다.

수치로 보면 그렇게 크지 않은 숫자라고 할 수 있지만, 저는 오랜 다이어트로 정체기를 겪고 있던 중이라서 2키로가 빠진 것 만으로도 크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1주일이라는 시간에 운동과 병행하면서 하다보니 2키로라는 몸무게가 빠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몸무게 같은 경우는 처음 3일 동안에는 몸무게에 0.1도 변화하지 않더라고요.

근데 4일차 부터는 0.5키로씩 빠지더니 섭취한지 1주일 조금 넘은 시간에 2키로가 빠졌더라고요.

물이 빠졌는지 근육이 빠졌는지 모르겠지만, 체중 기준으로만 말씀드리면 우선 2키로가 빠졌습니다.

그리고 일단 섭취를 하면 잠 잤을 때 개운한 느낌이 많이 들어요.

이것은 약간 간 기능이 개선되면서 개운한 느낌이 드는 것 같더라고요.


<수정> 문의주시는 분이 많아서 링크 걸어 둡니다. 구매는 아래에서 하세요.

GRN 검정이 구매링크 - 쿠팡


또 지속적으로 섭취하다가 1통을 다 먹은 경우에 완성된 다이어트로 다시 돌아올께요!ㅎㅎ

그럼 오늘도 역시 모든것을 다 리뷰하는 남자, 모다리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