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물음표

파이널버닝티 파이널커팅티 후기, 솔직 언박싱!

[파이널버닝티 파이널커팅티 후기, 솔직 언박싱!]

파이널버닝티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든것을 다 리뷰하는 남자 모다리자입니다! 


저는 절대 광고도 아니고, 완전 제가 직접 전부 사용하고 느낀 후기를 솔직하게 전달해드리기 때문에 끝까지 읽어주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요즘에서 체중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Grn 검정이를 한통을 전부 사용하고 나서 4키로 정도를 운동과 겸하면서 감량을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번에 인바디 검사를 하면서 제가 체내의 붓기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파이널버닝티

그래서 이번기회에 붓기차 제품을 이용해보고 싶어서 요새 SNS를 강타하고 있는 파이널버닝티와 파이널커팅티를 사용해 보았는데요.


사실 후기들이 너무 믿을 수 없을 만큼 효과가 좋다고 설명하고 있어서 저는 제가 직접 느낀 파이널버닝티와 파이널커팅티에 대한 솔직한 후기와 장단점만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저는 다 먹은 상태에요! ㅎㅎ

먼저 언박싱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사실 처음에 파이널버닝티만 구입을 하려고 했는데, 싸이트에서 마침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서 파이널커팅티와 함께 주문을 했습니다.

처음에 파이널버닝티와 파이널커팅티 총 2개의 통과 함께 사용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간략하게 집어볼께요.

효능같은 경우는 파이널버닝티는 붓기제거가 큰 목적인 만큼, 레몬밤과 녹차 카테킨이 주성분으로 이루어져있었습니다.


그리고 파이널커팅티는 지방문해효과를 가지고 있는 만큼 풋사과 추출물과 키르니틴을 주성분으로 가지고 있다고 설명되어 있네요.

여기 맛부분에 파이널버닝키는 은은한 얼그레이 맛이라고 나와있고, 파이널커팅티는 향긋한 레몬맛이라고 나와있는데요.


파이널커팅티 같은 경우는 레몬 맛이 좀 강하게 나는 편이라서 맞다고 하지만, 파이널버닝티는 얼그레이맛 안나고 한약 맛나요. ㅠㅠㅠ 제가 카페에서도 일하고 얼그레이도 좋아하지만, 얼그레이 맛은 절대 아닌걸로,,,

하지만, 미용을 위해서라면 감수하고 마셨었죠... 어찌됬든!

파이널버닝티는 이너라인 티라고 되어 있어서, 레몬밤과 와일드망고로 이루어 져있다고 적혀있습니다.파이널버닝티

용량은 100g으로 생각보다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


처음에 통 크기를 보고 한 2달은 먹을 수 있으려나 싶었는데, 저는 너무 열심히 챙겨먹었는지 한달만에 다 먹어버렸거든요..ㅎㅎ파이널버닝티

유통기한도 생각보다 길어요. 21년 까지인것을 보면 제조일자로 부터 2년인 것 같습니다. 파이널버닝티

짠! 뜯었을 때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색상이 참 매력적인것 같아요. 패키징에서 많이 신경을 쓴듯해보였습니다.파이널버닝티

이렇게 파이널버닝티의 언박싱이 끝났는데 사실 파이널커팅티 또한 제품의 구성이 비슷해요! 그래서 빠르게 언박싱을 넘어가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지금 이 두 통을 모두 먹은 상태인데 후기를 솔직하게 알려드릴께요.

사실 보여드릴 수 있는 부분이 비슷한데, 파이널커팅티는 초록색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이널버닝티와 같이 파이널커팅티 또한 숟가락으로 떠먹을 수 있게 동봉되어 있습니다.

파이널버닝티/ 파이널커팅티 솔직 후기

저는 현재 지금 이 파이널버닝티와 파이널커팅티 두통을 모두 먹은 상태에요! 사실 다먹은지는 한 2주정도 지나긴 했는데, 전기장판을 틀기 전부터 먹었고, 가을이 마무리 될쯤 다먹었으니까 대략 한달정도만에 다먹은것 같네요.파이널버닝티

결론 부터 말씀드리자면 저는 큰 효과는 아니지만, 효과를 보긴했어요!


저는 아침붓기가 많은 편이라서 중요한 날이면 림프마사지를 꼭 하고 나가는 편입니다. 근데 파이널버닝티와 파이널커팅티를 마시기 시작한 뒤로 아침붓기가 많이 적어졌어요.

가끔은 정말 얼굴 알아보기 힘들정도로 많이 붓긴했는데, 파이널버닝티를 먹고 나서부터는 이 붓기가 조금 줄어든게 느껴지더라고요.

BUP 파이널 버닝티, 100g, 1개

그래서 사실 저는 정말 열심히 챙겨먹었어요! 가이드라인에 나와있는데로 파이널버닝티도 하루에 2스푼 퍼서 2번씩 먹고, 파이널커팅티도 하루에 2스푼 퍼서 2번씩 먹고를 반복했어요.


그리고 하루도 거르지 않으려고 머리맡에 두고 일어나자마자 한통은 헤치우고 집밖에 나갔던것 같아요.

체중은 3키로 정도 감량한 것 같아요. 그런데 체중보다는 눈바디가 많이 빠진 것을 느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제품이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붓기가 빠져서 그런것 같아요!파이널버닝티

단점을 조금 말씀드려볼께요! 우선 위에 보시는 것 처럼 파이널버팅티와 파이널커팅티 모두 분말형태로 되어 있는데 이 분말이 정말 정말 안녹아요 ㅜㅜㅜ


저는 따뜻한 차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생수에 섞어 먹었는데, 분말이 풀어 헤쳐질때까지 조금 기다려야 했어요.. 찬물에 타먹으니는 분들 꿀팁을 조금 드리면 미숫가루 먹을때 먹는 그 흔들이 통에다가 파이널버닝티 분말 넣고 섞으시면 조금 더 빨리 풀려요!

그리고 맛이 생각보다 그렇게 좋지는 않아요..ㅎㅎ


저는 거의 약먹는 것 처럼 코막고 먹고 그럴 정도로 조금 비위가 약하기는 하지만 이부분은 시간이 갈 수록 적응을 하기는 하더라고요.

파이널버닝티 같은 경우는 냄새가 파이널커팅티보다 더 안좋아서 사실 먹기 많이 힘들었었어요.. 


하지만 제가 효과를 보는 부분이 파이널버닝티에서 더 많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해서 끊기 힘들었었죠..ㅎㅎ

파이널커팅티 같은 경우는 맛은 확실히 파이널버닝티보다 조금 낫지만 그래도 영,,,ㅎㅎ


참고 먹을만은 합니다. 헤헤파이널버닝티

이렇게 계속 텀블러에 파이널버닝티 타서 가지고 다니던 생활도 이제 끝났어요 ㅎㅎ..


항상 분신처럼 가지고 다녔었는데 전체적인 효과적인 부분에서는 참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하지만 다른 붓기차 제품들도 구매를 고민하고 있어서 파이널버닝티에 대한 재구매는 고민중에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파이널버닝티와 파이널커팅티의 솔직 담백한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질문은 댓글!